컨텐츠 내용

출판 미디어의 확장

  1. 출판 미디어의 확장

출판 미디어의 확장
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출판편집디자인학과
윤 미 진 교수

강의목차
차시 강의명
Part 1. 출판편집개론
1차시 1. 출판의 이해
2차시 2. 책의 구성
3차시 3. 출판물 제작 1 : 기획, 편집 과정
4차시 4. 출판물 제작 2-1 : 편집디자인, 인쇄, 출판 마케팅 과정
5차시 5. 출판물 제작 2-2
6차시 6. 출판디자인의 구성 원리
7차시 7. 출판물디자인 제작 설계
Part 2. 출판 생태계의 변화
8차시 8. 출판산업의 변화
9차시 9. 온라인 출판마케팅
10차시 10. 출판의 개념 변화 1 : 미디어 출판, 스마트 출판
11차시 11. 출판의 개념 변화 2 : 온라인 콘텐츠 출판
12차시 12. 온라인 출판 플랫폼
13차시 13. 사례 2 : AI 로고 디자인
14차시 14. 사례 3 : AI 북 디자인
15차시 15. 사례 4 : AI 출판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