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 마케팅&리테일 실전 전략
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패션디자인학과
이 리 아 교수
| 차시 | 강의명 |
|---|---|
| 01.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| |
| 1차시 | 01.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(DX) 1 |
| 2차시 | 02.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(DX) 2 |
| 3차시 | 03.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(DX) 3 |
| 02. 디지털 마케팅 | |
| 4차시 | 01. 디지털 마케팅 1 |
| 5차시 | 02. 디지털 마케팅 2 |
| 6차시 | 03. 디지털 마케팅 3 |
| 03. 마케팅 오토메이션 | |
| 7차시 | 01. 마케팅 오토메이션(MA) 1 |
| 8차시 | 02. 마케팅 오토메이션(MA) 2 |
| 9차시 | 03. 마케팅 오토메이션(MA) 3 |
| 04. DX와 옴니채널 1 | |
| 10차시 | 01. 옴니 채널 1 |
| 11차시 | 02. 옴니 채널 2 |
| 12차시 | 03. 옴니 채널 3 |
| 05. DX와 옴니채널 1 | |
| 13차시 | 01. DX & 옴니채널 4 |
| 14차시 | 02. DX & 옴니채널 5 |
| 15차시 | 03. DX & 옴니채널 6 |
| 06. DX와 옴니채널 1 | |
| 16차시 | 01. DX & 옴니채널 7 |
| 17차시 | 02. DX & 옴니채널 8 |
| 18차시 | 03. DX & 옴니채널 9 |
| 07. DX와 옴니채널 2 | |
| 19차시 | 01. DX & 옴니채널 10 : 옴니채널과 빅데이터 해석 |
| 20차시 | 02. DX & 옴니채널 11 : 옴니채널과 DMP |
| 21차시 | 03. DX & 옴니채널 12 |
| 08. 산업과 AI | |
| 22차시 | 01. 산업과 AI 1 |
| 23차시 | 02. 산업과 AI 2 |
| 24차시 | 03. 산업과 AI 3 |
| 09. 산업과 빅데이터 | |
| 25차시 | 01. 산업과 빅데이터 1 |
| 26차시 | 02. 산업과 빅데이터 2 |
| 27차시 | 03. 산업과 빅데이터 3 |
| 10. D2C Business | |
| 28차시 | 01. D2C Business 1 |
| 29차시 | 02. D2C Business 2 |
| 30차시 | 03. D2C Business 3 |
| 11. DX & Store | |
| 31차시 | 01. DX & Store 1 |
| 32차시 | 02. DX & Store 2 |
| 33차시 | 03. DX & Store 3 |
| 12. DX & Store | |
| 34차시 | 01. DX & Store 4 |
| 35차시 | 02. DX & Store 5 |
| 36차시 | 03. DX & Store 6 |
| 13. DX & DSP | |
| 37차시 | 01. DX & DSP 1 |
| 38차시 | 02. DX & DSP 2 |
| 39차시 | 03. DX & DSP 3 |
| 14. DX & DSP | |
| 40차시 | 01. 매장 진단 |
| 41차시 | 02. 매장의 효율 |
| 42차시 | 03. 매장의 숫자관리 |
| 15. DX 전략 수립 | |
| 43차시 | 01. DX 전략 수립 1 |
| 44차시 | 02. DX 전략 수립 2 |
| 45차시 | 03. DX 전략 수립 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