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내용
FAQ
- [학습자] 영상을 모두 시청했는데 이수가 안되요.
-
각 과정별 이수조건이 상이하므로, 과정별 이수 조건 을 확인 해주세요.
단, 이수여부결정이 담당자확인 후 처리 되는 과정 의 경우, 해당 과정 담당자 확인 후 일괄 이수처리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진도율 100%로가 이수 조건인 강좌의 경우, 진도율 100% 달성 시 자동 이수처리됩니다.
(영상을 모두 시청했지만 이수가 안될 경우, 나의 진도율과 학습여부 상태 를 확인해 주세요.)
1. 나의 진도율이 100%이고,
2. 학습여부가 완료 상태일 경우 자동 수료 처리 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※ 동시에 여러차시를 함께 수강 하거나 빠른 배속으로 수강 하였을 경우, 진도율에 영향 을 미칠 수 있습니다.
되도록 정상 속도로 수강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- [학습자] 듣고 있는 과정의 수강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.
-
Q. 수강신청한 과정의 강의를 다 듣지 못했는데, 수강기간이 끝났습니다.
수강기간을 더 늘리고 싶은데 가능할까요?
네, 가능합니다. Mooc 상시과정과 Pre-College 상시과정의 경우, 수강기간 연장이 1회 가능합니다. (추가 수강가능기간: 3개월)
단, 학과에서 해당 학기에만 운영하는 혼합/상시 과정 (기한이 정해져있는 과정의 경우) 의 경우,
교과 담당자(교수자) 협의 후 가능합니다.
수강기간 연장을 원하는 경우,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수강기간 연장 요청서]
- 과정명:
- 담당강사명: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내용 기입 후 운영팀에 수강기간 연장 요청하시면 됩니다.
※ 운영팀에 수강기간 연장 요청하는 방법 :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help@newkl.net 을 통해 요청 가능합니다.
- [학습자] 영상재생이 안됩니다.
-
Q. 강의를 수강하려는데 영상 재생이 안되요.
모바일 또는 태블릿 학습의 경우,
콜러스 플레이어 앱 다운로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[콜러스 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내]
1. 콜러스 플레이어가 미설치된 경우,
강의실 강의목차에서 [학습하기] 버튼 클릭 팝업창 [계속]버튼 클릭
2. 구글플레이 > 콜러스 플레이어 [설치] 진행
3. 해당 강의 [학습하기] 버튼 클릭 영상 재생